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업가와 결혼 앞두고! “178cm 큰 키에 마르기까지” 완벽 비율 뽐낸 모델, 휴양지룩

0
댓글0
모델 아이린이 바캉스 감성을 가득 담은 리조트룩으로, 결혼을 앞둔 설렘을 감각적인 무드로 풀어냈다.

아이린은 28일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따사로운 햇살 아래 여유롭고 세련된 휴양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바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니트 소재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선택한 그는, 클래식한 무드와 함께 경쾌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

매일경제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모델 아이린이 바캉스 감성을 가득 담은 리조트룩으로, 결혼을 앞둔 설렘을 감각적인 무드로 풀어냈다.사진=아이린 SNS


매일경제

바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니트 소재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선택한 그는, 클래식한 무드와 함께 경쾌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사진=아이린 SNS


매일경제

특히 어깨 끈과 밑단에 포인트 컬러가 더해진 드레스는 절제된 섬세함을 강조했다.사진=아이린 SNS


특히 어깨 끈과 밑단에 포인트 컬러가 더해진 드레스는 절제된 섬세함을 강조했고, 여기에 화이트 미니백과 플립플랍 샌들, 그리고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매치가 돋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스트라이프 스윔웨어 위에 오버사이즈 블루 셔츠를 가볍게 걸쳐, 해변의 자유로운 무드를 배가시켰다. 넓게 퍼지는 셔츠 소매와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웨이브 헤어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여유로웠고, 완벽한 여름날의 낭만을 전했다.

아이린 특유의 고급스럽고 단정한 분위기는 바캉스룩에서도 변함없이 드러났으며, 가벼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연출만으로도 트렌디함을 극대화하는 ‘아이린표 여름 패션’을 증명했다.

한편 아이린은 오는 5월 23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결혼을 앞둔 시점에서도 일상과 감성을 놓치지 않는 그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월드박군♥한영, ‘세 집 살림 중’ 깜짝 고백...근황 눈길 [스타★샷]
  • 뉴시스문희준, 7년째 같은 수영복 입은 소율에 "하나 사야겠다"
  • 스포츠서울김부선 “허위루머 법정에서 따질 것”…김흥국 “불륜설 처음 들었다”
  • 세계일보유재석·지드래곤도 이겼다…조세호, 800명 하객 중 축의금 1등은 누구?
  • OSEN5년 만에 입 연 가인.."끔찍한 시간, 어떻게 버텼을까" 눈물 고백 (옹스타일)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