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6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1박 2일' 이준, '패배 요정' 탈출 후 함박웃음…딘딘·유선호 "문세윤 형이 문제야"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 KBS 2TV '1박 2일 시즌4' 방송 캡처

사진 KBS 2TV '1박 2일 시즌4'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1박 2일' 문세윤이 '패배 요정'다운 이름값을 톡톡히 해내며 여행을 마무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로 여행을 떠난 여섯 멤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시청률은 7.7%(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문세윤이 동갑내기인 시민과 딱지치기 대결에서 승리하며 네 번째 시도 만에 퇴근 미션을 성공시키는 장면은 최고 시청률 11.9%까지 치솟았다. 2049 시청률 또한 수도권 기준 2.3%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패배 요정 선발 대회'를 마치고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1박 2일' 팀은 특정 멤버의 선택을 다른 멤버들이 예측하는 '유돈노미' 미션으로 저녁식사 복불복에 나섰다. 가장 쉬울 것 같았던 첫 문제부터 틀린 여섯 멤버는 연이은 오답으로 메뉴들을 계속 뺏기며 공깃밥만 먹게 될 위기에 몰렸다.

특히 멤버들은 김종민이 '까나리카노'와 '아메리카노' 구별에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김종민은 18년차 원년 멤버다운 날카로운 촉으로 20% 확률을 뚫고 아메리카노를 선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한 번의 메뉴 반납에 좌절한 멤버들에게 김종민은 "봤지?!"라며 눈치 없이 의기양양해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잠자리 복불복을 위해 야외로 이동한 여섯 멤버는 물이 가득 담긴 대야를 보고 불안감을 내비쳤다.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은 '무더위 특집 눈썰미 인물 퀴즈'였고, 멤버들의 예상대로 정답자를 제외한 모든 멤버는 물폭탄 세례를 맞아야 했다.

문제가 거듭되면서 멤버들은 물폭탄을 맞고 모두 물에 빠진 생쥐 꼴이 됐지만, 시원함을 온몸으로 느끼며 무더위를 날렸다. 준비된 문제 출제가 끝나고 멤버들의 점수를 계산한 결과 이준, 딘딘, 유선호가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히며 실내 취침을 확정했고, 김종민, 문세윤, 조세호는 텐트에서 야외 취침을 하게 됐다.


오랜만에 다함께 실내 취침을 하게 된 YB라인 이준, 딘딘, 유선호는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며 오붓한 밤을 보냈다. 특히 '패배 요정 선발 대회'의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였던 이준은 극적으로 '패배 요정'에서 탈출한 것에 뿌듯해하며 함박웃음을 터트렸고, 딘딘과 유선호는 "세윤이 형이 문제야"라며 모든 미션에서 전패한 문세윤을 진정한 '패배 요정'으로 인정했다.

다음 날 기상 후 식당으로 이동한 멤버들은 아침식사 복불복 '순두부 배달' 게임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무작위로 각각 다른 배달 도구를 골라 순두부를 목표 지점까지 옮겼고, 가장 많은 양을 옮긴 조세호, 딘딘, 이준이 아침식사 메인 메뉴 곰칫국 획득에 성공했다.

식사가 끝난 후 문세윤을 제외한 멤버들은 흔치 않은 조기 퇴근에 기쁨을 만끽했다. 반면 '패배 요정 선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문세윤은 홀로 벌칙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남은 조세호와 함께 목적지 사근진해변으로 이동했다.


해변에 도착한 문세윤은 제작진으로부터 게임용품을 건네받았고, 함께 게임 대결을 펼칠 시민을 찾아 나섰다. 이기기만 하면 바로 퇴근이었지만, 문세윤은 첫 대결에서 패하며 30분의 강제 쿨타임을 가져야 했다.

뙤약볕 속에서 30분을 기다린 문세윤은 다른 시민과 두 번째 대결에 나섰지만, 또 다시 패하며 30분 연장 근무에 당첨됐다. 세 번째 대결마저 지면서 '패배 요정'의 진가를 발휘한 문세윤은 네 번째 대결에서야 겨우 승리를 거두며 길었던 여행의 종지부를 찍을 수 있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강릉으로 여행을 떠난 '1박 2일' 팀은 한여름 폭염 속에서도 몸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여섯 멤버가 다음 여행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유쾌한 재미를 선물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재석 이효리 요가원
    유재석 이효리 요가원
  2. 2우원식 김정은 악수
    우원식 김정은 악수
  3. 3서장훈 부자설
    서장훈 부자설
  4. 4슬의생2 안시하 득남
    슬의생2 안시하 득남
  5. 5김정은 푸틴 브로맨스
    김정은 푸틴 브로맨스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