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다이어트로 9kg 감량한 김준호, 외모 변화에 자신감 회복

텐아시아
원문보기

연애 프로그램 출연 당시 복부 비만으로 주목받았던 김준호가 9kg 감량에 성공한 뒤 외모 변화와 함께 자신감을 회복했다.

김준호는 과거 한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명 남자 배우를 닮은 리즈 시절 사진을 공개했지만, ‘0표 남’이라는 결과를 받으며 굴욕을 경험한 바 있다.

당시에는 복부 비만으로 인해 얼굴보다 배가 먼저 보이는 체형 때문에 나이보다 훨씬 나이 들어 보이는 외모를 보였다. 그러나 체중 감량 이후 183cm에 77kg이라는 체형을 유지하며 외형적인 변화를 이뤘다.

감량은 전문 다이어트 기관의 도움을 받아 진행됐으며, 감량 이후 턱선이 살아나고 복부가 눈에 띄게 줄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호는 “다이어트 전에는 허리가 37인치였는데 지금은 33인치도 큰 것 같다”며 변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다이어트 성공 후 얼굴이 좋아졌다는 말, 예전 얼굴이 보인다는 얘기를 자주 듣게 됐고, 잃었던 자신감도 되찾게 됐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상대와 소개팅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변화 이후 달라진 일상도 언급했다.

김준호는 “이제 40대가 되다 보니 좋은 사람을 만나 아름다운 연애를 하고 싶다”며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면 당당하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방송 출연 이후 외모에 대한 부담과 자존감 저하를 경험했던 그는 체중 감량을 계기로 심리적인 변화도 함께 겪고 있다고 밝혔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