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혜리와 열애설' 우태, 중국으로 떠났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텐아시아DB, Mnet 제공

사진=텐아시아DB, Mnet 제공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31)와 열애설에 휩싸인 댄서 우태(34)가 한국을 떠났다.

우태는 지난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3~7th Shanghai"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서 우태는 비행기 이코노미석에 탑승해 출국하고 있는 모습. 뒤이은 사진에서 우태는 자신의 지인들과 상하이 현지에 도착했음을 알렸다. 지인들 중 혜리의 얼굴은 찾아볼 수 없었다.
사진=우태 SNS

사진=우태 SNS



앞서 지난달 7일 우태는 혜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한 매체는 혜리와 우태가 1년 넘게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개봉한 영화 '빅토리’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혜리가 '빅토리'에서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리더 역을 맡았는데, 우태기 해당 작품의 안무 선생으로 활동하며 두 사람이 가까워지게 됐다는 것.

열애설이 불거지자 같은날 혜리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혜리와 우태의 열애설과 관련해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한편 1991년생으로 혜리보다 3살 많은 우태는 2022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당시 그는 프로젝트 크루 엠비셔스(Mbitious) 소속으로 활동했으며, 부리더로서 부드러운 리더십과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우태는 현재 THE L1VE LABEL 소속으로 알려졌으며, 댄서, 안무가, 교수로 여러 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