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경미♥’ 윤형빈, 찐 ‘D.P’였다..“탈영병 52명 검거, 육해공 합쳐 검거율 1위”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개그맨 윤형빈이 과거 D.P(군탈 체포조)로 활약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에서 탈락한 ’키키키키조개’의 정체가 개그맨 윤형빈으로 드러났다.

이날 윤형빈은 최근 초등학생들에게는 개그맨보다 격투기 선수로 더 유명하다고 고백하며, 격투기 선수로 활동하며 강인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나 실제 성격은 정반대라고 밝혔다.


실제로는 심약한 성격을 갖고 있다는 그는 “격투기를 하는 이유도 방송을 잘 하고 싶어서다. 첫 소절을 들었는데 상대가 제 수준이 아니더라 .케이지에서도 안 떨린 다리가 떨렸다”고 대결 심경을 전했다.

특히 윤형빈은 군 시절 ‘군탈 체포조(D.P)’로 활동한 경력을 언급하며 “52명의 탈영병을 검거해 육, 해, 공군 통틀어 전국 검거율 1위를 기록했다”고 자랑했다.

윤형빈은 가지각색의 탈영 사유를 언급하며 “중대장이 ‘이런 식으로 할 거면 집에 가’해서 간 친구도 있고, ‘반지의 제왕’ 개봉일에 맞춰 들어가겠다고 탈영한 경우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그런 거까지 다 합쳐서 52명이냐”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윤형빈은 2013년 개그우먼 정경미와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3. 3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4. 4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5. 5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