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경규, '약물 운전' 직접 언급 "사건 있고 겸손모드…착해졌다"('미우새')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개그맨 이경규가 약물 운전 사건을 언급했다.

이경규는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45년이 됐음에도 아직 해드시고 계신다. 그럼에도 뒤쳐지지 않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고 계신다고 한다"라며 소개했다. 이어 이경규는 "'미우새'를 보지 않는 이유는 망한 프로그램만 보기 때문이다. 망한 프로그램을 보면 자신감이 생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서장훈은 "경규 형님이 예능계의 대부이시고 형님이시다. 예능 대부 이경규 씨가 인정하는 최애 MC가 누구인지"라고 물었다. 즉석에서 시작된 MC 월드컵에서 이경규는 신동엽과 4강에서 만나자 "신동엽이다. 제가 요 근래 사건도 있고 그래서 많이 좋아졌다. 겸손 모드로 아주 착해졌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달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경규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상태로 넘겼다.

이경규는 지난 6월 8일 오후 2시께 강남구 논현동에서 약물을 복용한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 당시 그는 자신의 차종과 같은 다른 사람의 차를 몰고 이동하다 절도 의심 신고를 당했으며, 출동한 경찰이 시행한 약물 간이시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도 양성 결과를 회신하며 피의자로 전환됐다.

이경규는 지난달 24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두해 복용 경위와 운전 당시 상황에 대해 진술했고, 약 2시간 가량 조사를 받았다. 그는 "공황장애 약을 먹고 몸이 아팠을 때는 운전을 하면 안 된다는 것을 제가 크게 인지하지 못했다”라고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