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팬 여러분이 저의 원동력”…하민우, 日 단독 팬콘서트 성료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제국의 아이들 출신 하민우가 일본 단독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하민우는 지난 2일 일본 슈퍼노바 가와사키(SUPERNOVA KAWASAKI)에서 팬콘서트 ‘2025 HAMINWOO FAN-CON ’NOTE : VACATION‘’(이하 ‘NOTE : VACATION’)을 개최했다.

‘NOTE : VACATION’은 하민우가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작년 도쿄 팬미팅 이후 약 1년 만에 현지 팬들과 다시 만나 반가움을 나눴다. 특히, 소속사 후배인 DKZ 멤버 종형이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서 직접 일본어로 능숙하게 진행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제국의 아이들 출신 하민우가 일본 단독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국의 아이들 출신 하민우가 일본 단독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하민우는 15곡에 달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팬콘서트를 꽉 채우며 팬들의 뜨거운 떼창과 환호를 이끌었다. 일본에서 팬콘서트가 진행된 만큼 하민우는 ‘Wind Flow’, ‘Story’, ‘나무’, ‘Let Me Love You’ 등을 일본어 버전으로 소화하는가 하면, 종형과 함께 나카야마 미호와 완즈의 ‘세상 누구보다 분명(世界中の誰よりきっと)’ 듀엣 커버 무대를 펼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하민우는 더욱 많은 팬들과 만나고자 총 2회차로 팬콘서트를 기획한 가운데, 회차별로 코너 구성에 일부 변주를 주며 보는 재미를 안겼다. 하민우는 또한 제국의 아이들 대표곡 메들리 댄스를 선보이는 등 팬콘서트 전반에 팬들을 향한 애정을 가득 담아냈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 역시 하민우를 위해 VCR을 통해 응원 멘트를 남겨 훈훈함을 안겼다.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하민우는 “약 1년 만에 일본 팬분들을 다시 만나 너무 즐거웠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의 응원부터 종형이의 스페셜 MC까지 많은 힘이 됐다. 앞으로도 팬분들과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 여러분이 저의 원동력이다. 열심히 활동할 테니 계속해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히 활약 중인 하민우는 지난해 9월 개최된 ‘2024 제10회 서울국제웹페스트’에서 웹드라마 ‘명랑한 절믄날’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