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포포투 언론사 이미지

"PL 팀 상대로 수준급 플레이" 백승호, 등번호 8번 달고 맹활약 '최고 평점'

포포투 정지훈 기자
원문보기

[포포투=정지훈]

등번호 8번을 단 백승호가 프리미어리그(PL) 클럽 노팅엄 포레스트를 상대로 맹활약을 펼치며 최고 평점을 받았다.

버밍엄 시티는 2일(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세인트 앤드루스에서 열린 프리 시즌 친선 경기에서 노팅엄 포레스트에 1-0으로 승리했다. 이날 백승호는 중앙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해 총 57분을 소화했고, 팀 승리에 결정적인 기여를 했다.

백승호의 활약은 인상적이었다. 등번호 8번을 단 백승호는 중앙 미드필더 위치에서 경기를 조율하며 공수 모두에 기여했고, 후반 12분 교체 될 때까지 PL 클럽인 노팅엄을 상대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결승골도 백승호의 발끝에서 시작됐다. 전반 22분 중원에서 공을 잡은 백승호가 정확한 패스를 연결했고, 이 패스에서 시작된 공격에서 득점이 나왔다. 박스 안에서 공을 잡은 스탠스필드는 정교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백승호는 후반 12분 레오나르드와 교체 될 때까지 중원을 든든하게 책임졌다.

경기 후 영국 '버밍엄 메일'은 백승호에게 최고 평점은 8점을 부여하며 "프리미어리그 팀틀 상대로 수준급의 플레이를 펼치며 홈 구장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다. 백승호는 8번을 달고 출전했고, 상대의 압박에서도 공을 소유하며 상대 미드필더들을 따돌렸다"며 좋은 평가를 내렸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포포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