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장거리 버스 타고 여행중이던 20대 여성 사망…몸엔 아이폰 26대

머니투데이 박효주기자
원문보기
기사와 무관함. 사진은 서울 중구 명동 애플스토어에 전시된 아이폰16 시리즈. /사진=뉴시스

기사와 무관함. 사진은 서울 중구 명동 애플스토어에 전시된 아이폰16 시리즈. /사진=뉴시스


브라질에서 20세 여성이 몸에 26대 아이폰을 부착한 채 숨지는 일이 발생해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3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최근 브라질 파라나주 중부 도시 과라푸아바 한 식당 앞에서 20세 여성이 사망했다.

당시 이 여성은 장거리 버스를 타고 여행 중이었으며 버스가 휴게소에서 정차한 직후 호흡 곤란을 호소했다. 식당 직원들은 즉시 모바일 응급의료서비스(SAMU)를 호출해 응급 처치를 시도했지만 여성은 발작 증상을 보인 뒤 현장에서 숨졌다.

의료진은 여성을 구조하는 과정에서 그의 피부에 붙어 있는 여러 대의 아이폰을 발견했다. 기기는 총 26대로 알려졌다.

경찰견을 동원한 결과 마약류는 검출되지 않았으나 피해 여성 짐에서는 술병 여러 개가 발견돼 압수됐다.

현지 경찰은 사건 직후 시신을 법의학연구소로 이송했으며 압수된 휴대전화는 현재 연방 국세청으로 보내져 밀수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피해 여성의 정확한 사망 원인 역시 법의학적 분석을 통해 규명될 예정이다.


당국은 밀수 조직 연계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관련자 조사와 폐쇄회로(CC)TV 분석을 통해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박효주 기자 app@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용해 구속영장 신청
    신용해 구속영장 신청
  2. 2케데헌 골든글로브 수상
    케데헌 골든글로브 수상
  3. 3평양 무인기 의혹
    평양 무인기 의혹
  4. 4김병기 윤리심판원 출석
    김병기 윤리심판원 출석
  5. 5트럼프 쿠바 압박
    트럼프 쿠바 압박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