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브래드 피트 62살에 터진 글로벌 흥행..'F1 더 무비' 300만 돌파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역대급 뒷심을 발휘하며 흥행몰이 중인 'F1 더 무비'(감독 조셉 코신스키, 제공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누적 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하며 화끈한 흥행 레이싱을 펼치고 있다.

최고가 되지 못한 베테랑 드라이버 ‘소니 헤이스’가 최하위 팀에 합류해 천재적인 신예 드라이버와 함께 일생일대의 레이스를 펼치는 영화 'F1 더 무비'가 개봉 40일 차인 8월 3일(일) 오전 8시 46분 기준 개봉 누적 관객수 302만 7,980명을 기록하며 극장가 흥행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쟁쟁한 신작들의 연이은 개봉에도 불구하고 흥행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F1 더 무비'는 올해 개봉한 '야당', '미키 17',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에 이어 네 번째로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의 흥행공식을 다시 쓰고 있다.


배우들의 열연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 강렬한 레이싱 액션과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F1 더 무비'는 개봉 후 한달 넘게 최상위권 박스오피스와 예매율을 수성하는 것은 물론, CGV 골든에그지수 99%,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5점,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7점 등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해 유례없는 장기 흥행 레이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8월 6일(수)부터 IMAX 상영이 재개돼 'F1 더 무비'의 기록적인 흥행은 8월에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완전 스릴 있고 이 더운 여름밤 최고였어요!!!“(롯데시네마_정*은), ”각본, 연출, 촬영, 배우, 음악이 어우러져 두근두근 하나가 되는 영화~“(롯데시네마_이*수), “시원한 스피드, 더위 날리기 좋은 영화”(롯데시네마_to****) “시원 시원한 초스피드 자동차 경기를 보니 스트레스가 완전 날아갔어요~”(메가박스_Is********), “이건 꼭 영화관에서 봐야 합니다. 감동백배”(메가박스_na******), “생동감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찐 연기. 몰입감이 너무 좋아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CGV_용***********), “소리의 전율, 속도의 쾌락이 합쳐져 하나의 기쁨을 선사한다“(메가박스_no******), “진심으로 올해 최고의 영화“(CGV_용*******), “긴 러닝타임이 길게 느껴지지 않았다면 무슨 말이 더 필요한가” (CGV_평*********) 등 연기, 연출, 사운드, 서사, 모든 면에서 찬사를 보내며 'F1 더 무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입소문에 힘입어 3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F1 더 무비'는 지난 6월 국내 극장에서 개봉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