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0kg 감량" 이대호, 위고비 후 훈남 아나운서 얼굴..“4kg 더 뺀다” [어저께TV]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이대호가 몰라보게 슬림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5 5회에서는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출연해 김민경, 조째즈, 이호철, 그리고 MC 홍현희, 안정환과 만났다.

이날 멤버들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이대호의 집을 방문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현실 자취방 같은 아담한 구조, 사랑이 묻어나는 침실이 인상적이었다. 침실 곳곳에는 아내와 자녀들과 함께한 사진이 가득해 ‘사랑꾼’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특히 냉장고 안은 온통 음료로 가득 차 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대호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마시는 것만 가득하다. 제로(음료) 많이 마신다”고 털어놨다. 실제로 화면 속 그는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이었다. 홍현희 역시 "훈남 아나운서 상이 됐다"라고 감탄하기도.

그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며 “선수 시절엔 경기 끝나고 야식처럼 저녁을 많이 먹었는데, 지금은 힘 쓸 일이 없으니 배고파도 참게 된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빠지더라. 이제 조금만 더 빼고 유지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대호는 앞서 성시경의 유튜브 ‘먹을텐데’에 출연해 “요즘 체중을 줄이는 중이다.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현재까지 20kg 넘게 감량했고, 앞으로 4kg 정도만 더 빼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정확한 몸무게는 밝히지 않았지만, 큰 변화에 모두가 놀라워했다.


이에 대해 성시경은 지난 1일 공개된 ‘먹을텐데’에서 “대호가 위고비를 맞고 식욕이 줄었다고 하더니, 그 상태에서도 엄청 잘 먹더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yusuou@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