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이번에 진짜 잘 돼야”..‘놀뭐’ 4% 시청률에 실린 무게감 [어저께TV]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 서울가요제 프로젝트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서울가요제 본선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보류전 및 2차 블라인드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유재석은 마로니에 공원 속 카페서 열린 사전 회의에서 “이번 프로그램이 많은 분들이 서정적인 가사가 좋다고 하더라”고 말하며 반응을 전했다.


하하는 “우리 아버지도 간만에 편안하게 잘 봤다고 하셨다. 떴다. 이번에 유 피디 떴다. 스타 피디 예감”이라며 응원을 보냈고, 이에 유재석은 “나 이번에 진짜 잘 돼야 한다. 위에 계신 분들한테 보여드려야 한다. 입봉작”이라고 고백했다. 첫 단독 기획자로서 느끼는 부담감을 내비친 것.

이에 주우재는 “요즘 친구들도 좋아할 수 있는 게, 80년대 가사가 전부 한국어인데 요즘 노래랑 반대되지 않나”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 서울가요제 편은 지난 7월 26일 방송분에서 수도권 가구 시청률 4.2%, 2049 시청률 2.5%를 기록하며 토요일 전체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유재석과 하하가 예선을 마무리하며 추가 지원자를 모집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5.8%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기록한 바 있다. (닐슨코리아 기준)


/yusuou@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