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폭군의 셰프' 과거 불시착 임윤아, 수라간 귀녀 도전 원맨쇼

JTBC
원문보기

폭군 이채민의 혼을 쏙 빼놓을 셰프 임윤아의 요리가 시작된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 측은 귀녀 티저 영상을 공개, 프렌치 셰프 연지영(임윤아)과 폭군 이헌(이채민)의 아찔한 첫 만남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인생 최고의 순간을 보내고 있는 연지영에게 닥친 버라이어티한 사건이 담겨 있다. 요리대회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하며 요리사로서의 명예는 물론 상금까지 거머쥔 연지영은 전성기를 만끽하기도 전 돌연 의문의 계기로 과거에 불시착해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설상가상 벼랑 끝에 내몰린 연지영의 앞에는 활시위를 팽팽하게 당긴 폭군 이헌이 서 있어 불안감을 증폭시킨다. 소복에 오랏줄까지 영락없는 죄인의 차림으로 차디찬 돌바닥에 꿇어앉은 연지영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을 더한다.

반면 왕 이헌은 사냥을 즐기던 중 갑작스레 자신의 앞에 나타난 연지영의 존재를 기이하게 여기고 있는 상황. 정체를 알 수 없는 귀녀에게 과감히 수라간을 내어준 이헌은 “나의 입맛에 맞지 않을 시에는 극형에 처할 것”이라며 목숨을 건 내기를 제안해 긴장감을 높인다.

특히 이헌은 미세한 맛의 차이를 완벽히 잡아내는 절대 미각을 가진 만큼 연지영에게도 쉽지 않은 도전이 예상되는 바, 그리고 이헌의 정체를 확신한 듯 “맙소사, 전하?”라며 경악에 빠진 연지영이 이헌의 입맛을 만족시킬 음식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폭군의 셰프'는 과거에 떨어진 프렌치 셰프 연지영과 최악의 폭군 이헌이 시대를 거슬러 한 공간에서 만나 음식과 감정을 나누는 과정을 그리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 귀녀(鬼女) 연지영은 요리대회를 휩쓴 실력으로 왕 이헌의 취향을 저격해 수라간의 귀녀(貴女)가 될 수 있을지, 맛 좋은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의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폭군의 셰프'는 오는 23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