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2.7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퀸즈아이, 첫 미니앨범 무드 필름 공개…흥미로운 스토리텔링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퀸즈아이

퀸즈아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추가 티징 콘텐츠로 컴백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퀸즈아이(원채, 아윤, 키리, 서빈, 진율, 서하)는 지난 1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프리즘 에피소드.01'(PRISM EP.01)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필름에는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이 돋보여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영상 속 아윤과 서빈은 감시카메라 아래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바쁘게 건물을 누비는 원채와 키리는 서로 부딪히며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이하는 등 다양한 연출로 호기심을 더했다. 뒤이어 변화를 의식하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진율, 서하의 모습도 담겨 관심을 드높였다.

세련된 감성의 무드 필름을 내놓은 퀸즈아이는 앞서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품은 추가 콘셉트 포토, 스포일러 이미지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퀸즈아이의 첫 미니앨범 '프리즘 에피소드.01'에는 타이틀곡 '필 더 바이브'(Feel the Vibe)를 포함해 '아차'(ACHA!), '트리핀'(TRIPPIN)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필 더 바이브'는 신스펑크 장르의 레트로한 신스 베이스와 리듬이 특징으로, 퀸즈아이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품고 있다.

오는 7일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2. 2저스트 메이크업
    저스트 메이크업
  3. 3안영준 워니 활약
    안영준 워니 활약
  4. 4이재명 대통령
    이재명 대통령
  5. 5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