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송승헌 "반려견, 쥐약 먹고 죽어…태어나서 가장 많이 울었다"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배우 송승헌이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뜬뜬' 캡처) 2025.08.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우 송승헌이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뜬뜬' 캡처) 2025.08.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송승헌이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2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재회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지니 TV 드라마 '금쪽 같은 내 스타'의 주연 배우 엄정화와 송승헌이 게스트로 출연해 개그맨 유재석과 대화를 나눴다.

영상에서 엄정화가 반려견 이야기를 꺼내자, 송승헌은 "난 강아지를 안 키운다. 어렸을 때 트라우마가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유치원 때 집에서 강아지를 키웠다. 강아지가 늘 묶여 있어서 내가 풀어줬는데, 집안에 쥐약이 놓여 있었다"고 떠올렸다.

이어 "강아지가 쥐약을 먹고 결국 하늘나라로 갔다. 그때 동물병원까지 뛰어갔지만 소용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송승헌은 "내가 태어나서 가장 많이 울었던 게 그때다. 그 이후로 강아지를 보면 너무 예쁘긴 한데 정을 주기가 싫더라. 또 이별할 걸 아니까"라고 말했다.

한편 송승헌과 엄정화는 지니 TV 드라마 '금쪽 같은 내 스타'로 인사한다.

이 드라마는 최고의 톱스타 '봉청자'(엄정화)가 하루아침에 평범한 중년 여성으로 변해 벌어지는 이야기다. 엄정화와 송승헌은 영화 '미쓰 와이프' 이후 10년 만에 호흡을 맞췄다.


'금쪽같은 내 스타'는 채널 ENA에서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매주 월·화 오후 10시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