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좀비딸' 4일만에 100만 돌파…흥행 기세 신바람

JTBC
원문보기



여름 흥행 원맨쇼 기세다.

영화 '좀비딸(필감성 감독)'이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좀비딸'은 2일 오전 7시 누적관객수 114만6221명을 기록하면서 100만 고지를 넘었다.

이는 올해 최고 흥행작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보다 하루 빠른 속도로, 봉준호 감독의 '미키17'과 함께 올해 최단기간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또한 2023년 여름 극장가 최고 흥행작 '밀수', 2024년 '파일럿'과 동일한 기록으로, '좀비딸'도 올여름 넘버원 흥행 공식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에 '좀비딸' 주역들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필감성 감독을 비롯해 조정석,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는 영화만큼이나 따뜻한 찐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며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좀비딸'은 지난 달 30일 개봉과 동시에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 역대 한국 코미디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최근 5년간 개봉한 비시리즈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등 각종 신기록을 세웠다.


기세를 몰아 'F1 더 무비' '악마가 이사왔다'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관객들의 만족도 높은 호평 세례로 추후 흥행 성적 역시 기대를 모은다.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