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시훈, 이러니 ♥에일리가 반하지…"얼굴 밖에 볼 거 없어" 너스레 (결혼일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에일리가 최시훈의 외모 칭찬에 만족스러워했다.

1일 유튜브 채널 '일리네 결혼일기'에는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보다가 싸울 뻔 했습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에일리 최시훈 부부는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를 함께 시청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해당 프로그램에 한창 몰입하던 에일리는 "진짜 외모랑 이런 게 상관이 없는게 마음이 진짜 잘 통해야 되는 것 같다"고 말했고, 이에 최시훈은 "자기는 대화나 이런 게 잘 안 통하는데 얼굴이 완벽한 이상형이면 만날 수 있냐"며 궁금해했다.

에일리가 "만나봤다"고 말하자 최시훈은 "아 그래, 그랬구나"라며 떨떠름한 반응을 보였고, 이어 에일리는 "근데 오래 못 만난다. 사람들이 화가 나다가도 잘생기면 기분이 풀린다고 하지 않냐. 그런 말 진짜 하나도 안 믿는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이 "화가 잘 안 풀리시냐"고 묻자 에일리는 "안 풀린다. 엄청 노력해줘야 한다"면서 최시훈을 겨냥해 답했고, 최시훈은 "아, 나야?"라며 뒤늦게 깨달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시훈은 "와이프가 저 얼굴 보고 만난다"고 주장하기도. 에일리는 황당한 표정을 지은 후 "자기는 그럼 나 뭐 보고 만나냐"고 물었고, 최시훈이 "나 자기 얼굴 보고 만나지"라고 하자 폭소했다.

에일리가 "내가 내 자신한테 너무 웃어버렸다"고 하자 최시훈은 "자기 얼굴 밖에 볼 거 없다. 예쁘다고 맨날 그렇게 삐지고 그러면 안 된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에 에일리는 "잘한다 내 남편"이라며 만족스러워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일리네 결혼일기'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