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처가와 단절' 이승기, 연예계 인맥 2천 명 자랑 "다방면으로 친한 분들 있어" (라이브와이어)[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승기가 예능 출연을 줄인 근황과 함께 연예계 인맥을 자랑했다.

1일 방송된 Mnet '라이브 와이어'에는 이승기가 전인권의 지목을 받고 등장했다.

이날 라이브를 선보인 이승기는 정재형에게 "노래를 들었는데 요즘 소리가 달라졌다"는 말을 들고 "제가 요새 예능을 줄이고 처음으로 제 안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고 있다. 난 뭘 할 때 재밌고 설레나 생각했는데 음악과 노래다"라고 밝혔다.



그는 "그래서 보컬 레슨도 꾸준히 받는다. 타고난 사람이 아니다보니 연습을 한다"고 덧붙였다.

이승기는 5년 안에 메가 히트곡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그는 "전주가 나오면 90%이상의 사람들이 알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 싶다"는 목표를 전해 눈길을 끈다.

최근 이승기는 처가와의 단절을 선언해 큰 화제가 됐다. 지난 2023년 4월 배우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결혼 후 지난 해 2월 첫 딸을 얻어 아빠가 된 그는 결혼 후 장인의 논란에 여러 차례 구설수에 올랐다.


그러다 이승기는 장인이자 이다인의 양부 A씨가 주가 조작 혐의 논란에 휩싸인 당시, "장인어른과 관련된 사안을 충분히 검토하지 않고 경솔하게 발언했던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이번 사건으로 가족 간의 신뢰는 회복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훼손됐다. 저희 부부는 오랜 고민 끝에 처가와의 관계를 단절하고자 한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이승기는 '연예계 인맥이 2천 명 정도'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승기는 "이게 어떻게 나온 숫자냐면, 예전에 '강심장'을 할 때 100회는 했던 걸로 기억한다. 20(명) 곱하기 100해서 2천 명 정도가 저희 프로그램에 왔다 가셨다"고 설명했다. 그는 "다방면으로 친한 분들이 있다"며 데뷔 21년 차의 위엄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 Mnet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4. 4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5. 5임성근 셰프 식당 해명
    임성근 셰프 식당 해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