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상순, ♥이효리와 즐기는 '서울 데이트' 코스?…"시원한 OOO으로 간다" (완벽한하루)[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이상순이 부부 데이트 코스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에서 이상순은 청취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는 "저는 지금 점심 먹는다. 먹고 남편하고 가까운 바다로 가려고 한다. 밤바다를 보며 산책을 할 거다"라는 청취자가 등장했다.

이에 이상순은 "지금은 점심이 아니라 저녁 아닌가?"라고 의아해하며, "바다 근처 사시는 분들은 이게 참 좋다. 서울에서는 시원한 백화점, 맛집을 간다. 백화점 지하에는 맛있는 게 많다. 농담이다. 제가 부러워서 그런다"라며 서울 데이트 코스를 공개했다.



한 청취자가 "대박사건이다. 오늘 초등학생 딸이 학원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엄마가 좋아하는 거라고 꽃 한 송이를 사 왔다. 요즘 방학이라 지쳤는데 힘이 난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순은 "(마음이) 너무 예쁘다. 아이들한테는 부모가 전부다. 부모가 뭘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다 알고 있을 거다. 너무 보기 좋다"라고 밝혔다.

다른 청취자는 "오늘 합창단 오디션을 봤다. 남 앞에서 노래하기 너무 떨렸다. 붙을 수 있도록 응원해 달라"라며 떨리는 마음을 밝혔다. 이상순은 "누구 앞에서 노래하는 거, 그리고 심사를 받는 건 정말 떨리는 일이다. 떨림을 잘 제어하셔서 노래 부르셨다면 붙으실 거다. 파이팅이다"라며 응원을 전했다.

사진=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이상순 계정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