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김지석 와이프' 지수연, 새 출발 한다…활동명까지 바꾸고 사람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지수연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일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는 "배우 지수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매 작품마다 강한 인상을 남기는 배우 지수연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 지수연이 지닌 가능성과 색깔을 다양한 작품 속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며, "지이수에서 지수연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 그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수연은 2011년 서울패션위크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쇼를 통해 모델로 데뷔한 이후, 유명 디자이너 패션쇼와 CF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5년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로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뒤,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솔로몬의 위증'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 사진=배우 제공

/ 사진=배우 제공



특히 2019년 방영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SNS 인플루언서이자 강종렬(김지석 분)의 부인 '제시카' 역을 맡아 얄밉지만 마냥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다.

지수연은 이후에도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디바', '야차', 싱글인 서울'과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스폰서', '결혼해YOU'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꾸준히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최근에는 JTBC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 특별 출연을 예고했다.

한편, JTBC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은 매주 토요일 10시 40분, 일요일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4. 4맨유 임시 감독 캐릭
    맨유 임시 감독 캐릭
  5. 5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