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부터 제베원·세븐틴 유닛까지…‘KCON LA 2025’ 개막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원문보기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오는 1~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KCON LA 2025'가 열린다.

1일에는 배우 이병헌이 행사의 포문을 열고 걸그룹 이즈나의 골든 무대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한 Mnet 30주년을 기념해 케이팝 제너레이션 스테이지에서는 보이그룹 NOWZ(나우즈)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MANIAC'을 커버 무대로 선보인다. 이영지와 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은 특별 무대를 펼친다.

2일 열릴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우기가 제로베이스원 장하오와 무대를 꾸민다.

제로베이스원 석매튜와 박건욱은 글로벌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제로베이스원김태래와 로이킴은 최초로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케이팝 제너레이션 스테이지는 글로벌 보이그룹 JO1(제이오원)이 세븐틴의 '독 : Fear' 무대를 꾸민다.


마지막 날에는 걸그룹 MEOVV(미야오)가 테디가 직접 편곡한 버전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Abracadabra(아브라카다브라)' 무대를, 이즈나가 아이즈원의 'FIESTA(피에스타)'를 선보인다.

세븐틴 호시X우지의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리더 계급 미션곡이었던 'ECHO! (Prod. WOOZI)'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KCON LA 2025는 CJ ENM이 주최하며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북미대화
    트럼프 북미대화
  2. 2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김병주 회장 구속 심사
  3. 3시내버스 안전사고
    시내버스 안전사고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피식대학 김민수 논란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