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XOXZ' 커밍 순" 아이브, 25일 '아이브 시크릿'으로 컴백 [공식]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오는 25일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무빙 포스터를 게재하고 오는 25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6인 6색의 개성을 담은 멤버별 오브제를 활용했다. 날개를 단 아기 동물 형상을 비롯해 움직이는 종이학과 텀블러, 총구에서 날개가 나오는 장난감 총 등 유니크한 오브제들이 등장해 각기 다른 상징성과 의미를 암시했다.

특히 손에 오브제를 든 멤버들의 뒷모습은 마치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보의 비밀스럽고 몽환적인 무드를 한층 고조시켰다. 아울러 SNS를 통해 함께 게재된 "'XOXZ' 커밍 순'('XOXZ' COMING SOON)이라는 문구는 타이틀곡 명이 'XOXZ'임을 드러냈다.

'아이브 시크릿'은 지난 2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다. 아이브는 '아이브 엠파시'로 5연속 밀리언 셀러를 달성했고, 선공개 곡 '레블 하트'(REBEL HEART)와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로 신보 통산 음악방송 15관왕('레블 하트' 11관왕, '애티튜드' 4관왕)을 거머쥔 바 있다.

오는 25일 아이브는 신보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XOXZ'로 또 한 번의 흥행을 이어간다. 앞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에서 신보 타이틀곡 'XOXZ'의 일부를 깜짝 선공개하며 글로벌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5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XOXZ'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