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곽준빈, 추성훈표 고소공포증 극복 특훈…결과는?(‘밥값은 해야지’)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밥값은 해야지’. 사진|EBS, ENA

‘밥값은 해야지’. 사진|EBS, ENA


고소공포증이 있는 곽준빈을 위한 추성훈의 첫 번째 레슨이 시작된다.

2일 옿 7시 50분 방송될 EBS, ENA 예능프로그램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회에서는 중국 충칭에서 250m 높이 스카이 브리지 청소에 도전하는 ‘밥값즈’의 열일 현장부터 노동 후 즐기는 꿀맛 같은 여행까지 다채롭게 진행된다.

이날 고소공포증이 있는 곽준빈은 아찔한 풍경이 내려다보이는 스카이 브리지 청소에 적응하지 못해 추성훈의 도움을 받는다. 간담을 서늘하게 만드는 아르바이트에 이은지가 “이렇게 목숨을 걸고 해본 건 처음인 것 같다”고 하자 곽준빈은 아르바이트 13개 경력 중 “이게 제일 힘들다. 정신적으로”라며 인생 최고난도 아르바이트로 꼽는다고.

이에 긍정적인 ‘아조씨’ 추성훈은 곽준빈이 스카이 브리지 청소를 고소공포증 극복의 기회로 삼을 수 있기를 바라며 특훈에 돌입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카이 브리지 청소에서 추성훈표 특훈을 받은 곽준빈이 건물 아래가 훤히 보이는 투명 유리 바닥 청소도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파이터’ 추성훈과 현지 아르바이트 선배의 숨 막히는 미러전(?)도 성사된다. 아르바이트 선배는 중국어로 열정 코칭하고, 추성훈은 한국어로 작업 진행 상황을 설명하며 서로 다른 언어로 꿋꿋하게 대립을 이어가 웃음을 선사하는 것. 이를 흥미롭게 지켜보던 이은지는 “돈 벌러 와서 왜 싸워”라고 말했다는 후문. 과연 토크 배틀의 승자는 누구일지 주목된다.

한편, 힘든 노동 후 즐기는 세 사람의 꿀맛 같은 충칭 여행도 펼쳐진다. 곽준빈이 원한 단체복 쇼핑부터 이은지가 바란 레트로 사진 촬영, 추성훈이 보고 싶어한 홍야동 야경까지 ‘밥값즈’ 멤버들이 하고 싶은 건 다 해보는 시간을 통해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는 2일 오후 7시 50분 EBS, ENA에서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대구 경제
    추경호 대구 경제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4. 4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5. 5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