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박철규 아나운서, '아침마당' 김재원 바통 잇는다 "성장 보여드릴 것" [공식]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박철규 / 사진=KBS 제공

박철규 / 사진=K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박철규 아나운서가 '아침마당' 김재원 아나운서의 빈자리를 채운다.

1일 KBS는 "대한민국 대표 아침 방송 '아침마당'이 이달 4일부터 새로운 활력으로 시청자들을 맞이한다. 기존 MC로서 든든히 자리를 지켜온 엄지인 아나운서와 새롭게 합류하는 박철규 아나운서가 '믿고 보는 조합'으로 매일 아침을 책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철규 아나운서는 '누가 누가 잘하나' '100인의 감정쇼' 등에서 보여준 안정감과 더불어, 최근 '아침마당'의 금요일 코너 '쌍쌍파티'에서 증명된 유쾌한 매력으로 이미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박철규 아나운서는 "국민 프로그램의 마이크를 잡게 되어 가슴 벅찬 영광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부족하지만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며, "엄지인 선배와 최고의 호흡으로 대한민국 아침에 따뜻한 공감과 웃음을 불어넣겠다"라는 힘찬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첫 방송에서 시청자들을 위해 작지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키운다.

친근한 소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엄지인 아나운서 역시 "기존 '아침마당'의 정겨움과 따뜻함에 박철규 아나운서의 신선한 에너지가 한 스푼 더해질 것이라 확신한다"면서 "찰떡 케미로 시청자 여러분께 기분 좋고 활기찬 아침을 선물하겠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침마당 제작진은 "1991년에 시작한 '아침마당'이 올해 1만 회를 맞는다. 새 MC 체제로 더 새롭고, 더 알찬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엄지인과 박철규, 두 MC가 만들어 갈 '아침마당'은 8월 4일 월요일 아침에 첫선을 보인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2. 2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3. 3전현무 링거 의혹
    전현무 링거 의혹
  4. 4해양수산부 북극항로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5. 5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