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6.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재중, '누나 8명' 공개 후회하나…"혼삿길 막힌 것 같아"('편스토랑')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중이 누나 8명을 공개한 후 혼삿길이 막힌 것 같다고 토로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딸부잣집 막내아들 김재중과 누나들의 유쾌한 수다가 공개된다.

공개되는 VCR 속 김재중은 7번째 누나, 8번째 누나와 함께 모였다. 육퇴(육아 퇴근)한 누나들을 위해 특별한 힐링 타임을 준비한다. 9남매 막내라인이 뭉친 가운데 김재중은 누나들을 위한 오드레기 안주 풀코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요리 실력은 물론 누나들에게 다정한 막내의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이런 동생 없다”, “이 남자를 어떡하나” 등 감탄을 쏟아낸다.

이어 김재중은 ‘편스토랑’ 방송 이후 자신의 혼삿길이 막힌 것 같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긴다. 김재중은 "어느 누나 한 명의 문제가 아니다"라며 언젠가 자신의 미래 여자친구가 본가에 인사 올 경우에 8명 누나들이 나타났을 때 예상되는 상황들을 디테일한 상황극으로 호소해 웃음을 준다. 이에 누나들은 “우리집 이야기가 아닌데 어느 집 이야기냐”라고 모르쇠로 일관해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계속되는 동생의 열변에 김재중의 8번 누나도 반격에 나선다. "그래서 너는 우리 신랑 그렇게 테스트했어? 레슬링도 하고 닭싸움도 하고?"라고 말한다. 김재중이 동갑내기인 예비 매형의 체력 테스트를 했다는 것. 이어 8누나는 "그때 엄마가 ‘재중이 다른 곳은 때려도 되는데 얼굴은 손대지 마. 우리 아들은 얼굴이 생명이야’라고 외쳤다"라고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안긴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현정 사마귀 연기
    고현정 사마귀 연기
  2. 2폭군의 셰프 이채민
    폭군의 셰프 이채민
  3. 3송중기 천우희 마이유스
    송중기 천우희 마이유스
  4. 4알카라스 US오픈 결승
    알카라스 US오픈 결승
  5. 5김종국 결혼식 보안
    김종국 결혼식 보안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