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테크M 언론사 이미지

조이시티, 게임스컴 2025 출격...'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첫선

테크M
원문보기
[이수호 기자]

사진=조이시티

사진=조이시티



조이시티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B2B관에 참가하여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게임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를 활용해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계승하면서도 원작과는 다른 평행 세계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략성과 몰입감을 모두 갖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조이시티는 게임스컴 B2B 부스 운영을 통해 글로벌 파트너사 및 퍼블리셔를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게임의 비전과 서비스 전략을 제시하고 글로벌 협력 확대를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의 핵심 콘텐츠 및 서비스 계획을 공유하여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의 파트너십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박준승 전략사업본부장은 "이번 B2B 부스 참가를 통해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의 전략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협력 기회를 넓혀갈 것"이라며 "조이시티의 글로벌 경쟁력을 현장에서 직접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이시티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메쎄에서 온·오프라인 병행 방식으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5에서 B2B관 내 단독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테크M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