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LGU+ "5G 고가요금제 이용 시 소상공인 전용 'AI전화' 제공"

머니투데이 김승한기자
원문보기
LG유플러스 임직원이 'AI전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AI전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출시한 소상공인 전용 'AI전화' 서비스를 5G 고가요금제 이용 시 무료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AI전화는 소상공인 매장의 기존 인터넷 전화에 AI 기능을 탑재한 서비스로 매장으로 걸려오는 단순·반복 문의 전화를 AI콜봇이 24시간 365일 응대한다. AI전화를 이용하면 매장위치, 영업시간, 주차 가능여부 등 주요 문의에 정확한 응대를 할 수 있다.

AI전화 무료 제공 5G 요금제는 '5G시그니처(13만원)' '5G프리미어 슈퍼(11만5000원)'이며, 고객당 1회선만 가능하다. 고객은 요금제 가입 시 다양한 서비스팩 중 'AI전화팩'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혜택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SOHO AX트라이브장(상무)는 "소상공인의 통신비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AI전화'를 프리미엄 모바일 요금제의 특별 혜택에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만의 기술력으로 소상공인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승한 기자 winon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2. 2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3. 3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4. 4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5. 5어린이집 버스 사고
    어린이집 버스 사고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