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천만 관객 앞둔 공포 시리즈의 종착점…‘컨저링: 마지막 의식’ 9월 개봉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컨저링: 마지막 의식’이 오는 9월 개봉한다.

‘컨저링: 마지막 의식’은 1986년 펜실베니아, 자신의 집에 사악한 존재가 들어왔다고 주장하는 스멀 일가를 조사하던 워렌 부부가 지금껏 마주한 적 없는 가장 위험하고 강력한 악령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컨저링’ 시리즈는 시리즈 누적 흥행 수익 23억 달러를 돌파한 공포 프랜차이즈로, 국내에서는 시리즈 도합 누적관객수 988만 관객을 기록해 천만 관객을 목전에 두고 있다.

‘컨저링: 마지막 의식’은 ‘컨저링’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 ‘더 넌2’ 등의 감독이었던 마이클 차베스가 연출을 맡았고, ‘컨저링 유니버스’의 포문을 연 제임스 완이 프로듀서, 각본에 참여했다.

또 시리즈의 중심을 지키는 ‘로레인’ 역의 베라 파미가와 ‘에드’ 역의 패트릭 윌슨이 출연하며, ‘워렌 부부’의 딸 ‘주디 워렌’에는 미아 톰린슨이, ‘주디’의 남자친구 ‘토니’ 역에는 벤 하디가 새롭게 합류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붉은색 이미지 속 초자연 현상 전문가 ‘워렌 부부‘인 로레인(베라 파미가)과 ‘에드’(패트릭 윌슨)가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강준 연기대상 수상
    서강준 연기대상 수상
  2. 2현역가왕3 숙행 통편집
    현역가왕3 숙행 통편집
  3. 3황희찬 맨유전 침묵
    황희찬 맨유전 침묵
  4. 4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5. 5마마무 완전체 컴백
    마마무 완전체 컴백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