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문성현, '트리거' 김영광 아역 활약…반전의 순간 몰입도 높인 호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문성현이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에서 뚜렷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7월 25일 공개된 '트리거'는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총기 재난 액션 스릴러 작품이다.

극 중 문성현은 이도(김남길 분)의 미스터리한 조력자 문백(김영광)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문백은 연속되는 총기 사건을 수사하던 이도 앞에 갑자기 등장해 수사에 도움을 주는 인물로, 해맑은 겉모습 뒤 미스터리한 면모를 가진 캐릭터다.

문성현은 극 중반, 문백의 과거가 밝혀지며 반전을 선사하는 순간 등장해 고조된 긴장감을 노련하게 이어가며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문성현은 담담한 어조로 절제된 감정 연기를 펼치면서도 언뜻 형형히 타오르는 눈빛까지 보여주며 짧은 순간에도 문백의 서사를 그려내 존재감을 빛냈다.


문성현은 드라마 '슈룹', '재벌집 막내아들', '연인', '눈물의 여왕', '미녀와 순정남', '이사장님은 9등급', '강남 비-사이드', '원경'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어 온 배우다.

주인공 아역부터 주연까지, 그와 동시에 장르를 가리지 않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차세대 유망주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다.

'트리거'로 또 한 번 인상 깊은 얼굴을 보여준 문성현의 향후 활동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민간 무인기 중대범죄
  2. 2이민성호 레바논
    이민성호 레바논
  3. 3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신봉선 양상국 플러팅
  4. 4데이앤나잇 이순재
    데이앤나잇 이순재
  5. 5이란 안보 레드라인
    이란 안보 레드라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