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SKT, 해외여행객 대상 '글로벌 T멤버십 혜택' 강화

아이뉴스24 서효빈
원문보기
10월까지 일본·발리·괌·베트남·태국 등 인기 여행지서 현지 맛집·관광지 할인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SK텔레콤은 여름 휴가철부터 추석 연휴까지 이어지는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한국인 인기 여행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T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여름 휴가철부터 추석 연휴까지 이어지는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한국인 인기 여행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T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SKT]

SK텔레콤은 여름 휴가철부터 추석 연휴까지 이어지는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한국인 인기 여행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T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SKT]



SK텔레콤은 8월부터 10월까지 '글로벌여행 스페셜 혜택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일본, 인도네시아, 괌, 베트남, 태국 등 5개국을 중심으로 매달 신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현지 T멤버십 제휴처에서 바코드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멤버십은 9개 지역 카테고리에서 26만여 해외 제휴처를 운영 중이며, 국내 통신사 멤버십 중 유일하게 해외 전용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8월에는 T멤버십 글로벌 페이지 내 조회수 1위를 기록한 일본 오사카·후쿠오카·유후인 지역에서 최대 6090엔(약 571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사카 아베노 하루카스 전망대 입장권 50% 할인 △타코야키 마켓 타코야키 1개 무료 및 음료 50% 할인 △후쿠오카 오가약국 500엔 할인 및 휴족시간 증정 △토마토라멘 대표 메뉴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올해 신설된 유후인 지역에서도 △금상고로케 무료 △유후인 버스투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9월에는 괌과 인도네시아 발리, 10월에는 베트남 나트랑·푸꾸옥과 태국 방콕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발리 와룽니아 그릴 대표 메뉴 무료 △괌 아이홉·호놀룰루 커피 등 카페 4곳 아메리카노 무료 △사랑의 절벽 입장권 최대 66% 할인 등이 대표적이다.


10월에는 △나트랑 목목스테이크 △푸꾸옥 선셋 비치바 △방콕 노스이스트 등 한국인 리뷰가 많은 현지 맛집에서 인기 메뉴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지역별 혜택 정보는 매월 1일 T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해외여행객들이 현지에서 T멤버십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