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내가 정한 2시간은 데이터 무제한" KT, 맞춤형 데이터 상품 출시

아시아경제 박유진
원문보기
하루 2시간 원하는 시간대 설정
속도·용량 제한 없이 이용
프로모션 기간 가입시 연말까지 월 990원

KT가 하루 중 원하는 2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부가서비스 '내 마음대로 2시간 데이터 프리'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설정한 시간대에 한해 속도와 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퇴근 시간대에 유튜브, OTT, 음악 스트리밍, 모바일 게임 등 데이터 사용이 집중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KT는 자사 빅데이터 분석 결과, 하루 전체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의 20% 이상이 출퇴근 시간대에 몰린다는 점에 착안해 이 상품을 기획했다. 이동 중 콘텐츠 소비가 집중되는 시간대에 맞춰 필요한 만큼만 데이터를 쓰는 '시간 기반 무제한 모델'을 도입한 것이다.

서비스 이용료는 월 9900원이지만, 10월 31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12월 31일까지 월 99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대상은 KT 5G 요금제(월 3만7000원~8만원 미만), 요고 요금제(월 3만원~6만1000원 미만) 가입 고객이다. 설정한 2시간 외 시간대에는 기존 요금제의 데이터가 차감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1일 자동 종료되며, 별도 해지 신청 없이 이용이 중단돼 추가 비용 부담도 없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은 "이번 상품은 고객의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시간 중심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실질적 통신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유진 기자 geni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