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살림남’ 박서진, 더보이즈 주연 출연에 “급하게 피부과 시술”

스타투데이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살림남’ 박서진. 사진|KBS

‘살림남’ 박서진. 사진|KBS


가수 박서진이 피부과 시술을 받았다고 깜짝 고백했다.

2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더보이즈의 ‘얼굴 천재’ 주연이 출연한다. 박서진은 “주연의 출연 소식을 듣고 어제 급하게 병원에서 울쎄라를 때리고 왔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안긴다.

박서진의 영상에서는 디지털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을 위해 남매가 준비한 신문물 체험기가 그려진다. 박서진은 부모님께 인공지능(AI) 검색 서비스인 챗GPT를 소개한다.

부모님은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대답하는 AI에 “사람이랑 통화하는 거 아니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안녕하세요. 아가씨는 나이가 몇 살이오?”라고 인사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키오스크에 대해 알지 못했던 은지원 역시 “대박이다. AI인 척하는 사람인 것 같은데?”라고 반응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효정은 박서진에 대해서도 물어보자고 한다. AI는 박서진에 대해 “간단하게 말하자면 훈훈하다”라고 하면서도 “근데 아이돌식 잘생김은 아니다”라며 예상치 못한 분석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000이 좋아할 타입”라고 덧붙인다. 그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더불어 약 5단계의 변천사를 자랑하는 박서진의 성형 완성도까지 구체적으로 분석해 폭소를 자아낸다고.

부모님이 디지털 문화를 많이 낯설어한다는 걸 깨달은 박서진 남매는 부모님의 디지털 세상 적응을 돕기 위해 특별한 미션들을 준비한다. 박서진은 부모님께 택시 앱 이용 방법을 설명하고 약속 장소에서 만나기로 한다.

‘살림남’은 2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