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3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BTS 뷔, 코카콜라 앰배서더 선정 "열정·자유·짜릿한 매력"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코카-콜라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뷔는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전세계 대중들이 환호하는 음악은 물론, 패션과 예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뷔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예술성을 인정받는 21세기 팝 아이콘이다.

방탄소년단(BTS) 뷔(V)가 ‘코카-콜라’의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방탄소년단(BTS) 뷔(V)가 ‘코카-콜라’의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뷔는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에너지와 일상 속 트렌디한 매력을 고루 겸비한 아티스트로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열정과 자유로움, 짜릿한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인물"이라며 "촬영 현장에서도 뷔만의 아우라와 깊은 눈빛, 감각적인 분위기로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개성있게 표현해 내며 광고 캠페인의 완성도를 끌어 올렸다"고 말했다.

뷔는 "평소 애정하던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 속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첫 시작으로 'BEST COKE EVER'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의 진가를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뷔와 코카-콜라의 첫 만남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크린을 통해 'BEST COKE EVER?' 광고 영상을 관람하던 뷔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에 대해 "예스! 마셔봐야겠죠?"라는 짧은 멘트 남기며 마무리되는 이번 티징 영상은, 곧 공개될 본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본 캠페인 광고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성훈 야노시호 부부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
  2. 2강변북로 성수대교 추돌사고
    강변북로 성수대교 추돌사고
  3. 3관저 이전 특혜 김오진
    관저 이전 특혜 김오진
  4. 4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5. 5트럼프 알코올 중독자 성격
    트럼프 알코올 중독자 성격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