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꼭 남편 있어야 찍나"…박나래, 제주서 시스루 비키니 파격 웨딩화보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MBC '나 혼자 산다' 1일 방송



MBC

MBC


MBC

MBC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제주 해변에서 파격적인 '웨딩룩'으로 등장, 유일무이한 '나 혼자 웨딩' 화보 촬영에 나선다.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23년 지기 남사친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제주도로 '미장' 출장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나래가 시선을 강탈하는 파격적인 웨딩룩으로 제주도 해변에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스무살 때 남사친이 웨딩 화보를 찍어주겠다는 약속을 했었다고 밝히며 "더 이상 미룰 수가 없다, 꼭 남편이 있어야 찍나요?"라며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 혼자 웨딩' 화보 촬영에 도전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선글라스에 새하얀 중절모, 슈트 스타일로 자신만의 웨딩룩을 완성한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관련해 박나래는 "예비 신부와 예비 신랑을 합쳤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박나래는 남사친의 디렉팅을 받아 포즈를 잡던 중 "너무 조폭 마누라 같다"며 어색함에 웃음을 터트린다. 그러나 남사친은 "웃음기를 싹 빼겠다"며 프로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박나래 역시 각종 패션지 화보와 보디 프로필까지 많은 사진 촬영을 해봤지만 웨딩 화보는 처음인 만큼, 자신의 사진을 확인하더니 깜짝 놀라며 집중하는 모습으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박나래는 블랙의 웨딩드레스부터 여신을 떠오르게 만드는 노란 시스루 비키니 드레스까지 소화하며 해변 방문객들의 시선을 빼앗는다. 파격적인 웨딩룩에 기세를 더해 바다로 성큼성큼 향한 박나래는 그물이 된 드레스에 허우적거리기도. 그러나 "지중해에서 찍은 웨딩 화보 같다"며 예상을 깨트리는 작품들이 탄생한다고 해 더욱 기대감이 커진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