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추가 요금이 48만5천원?”…이수지, 펜션 이용 불만 유쾌하게 꼬집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유튜브 ‘핫이슈지’지‘ 캡처

사진 | 유튜브 ‘핫이슈지’지‘ 캡처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현실 감각 200% ‘펜션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 업로드된 ‘펜션에 가면’이라는 영상에서 이수지는 펜션 사장님 캐릭터로 변신, 휴가철 펜션에서 벌어지는 각종 불합리한 상황들을 리얼하게 패러디했다.

영상은 시작과 동시에 ”모든 펜션을 일반화하거나 폄하하려는 의도 없이 재미를 위해 각색한 콘텐츠“라는 안내 자막으로 논란을 사전에 차단했다.







이수지는 손님을 친절하게 맞이하지만 곧이어 웰컴 과일로 건넨 수박 반 통에 3만5,000원을 청구하고, 수영장 이용에 있어 물 높이와 온도, 수영모 착용 등 거의 모든 부분에 별도의 추가 요금을 요구한다. 작은 수영장과 달리 사진상의 모습과는 동떨어진 현실, 각종 대여 품목과 바비큐 불판, 침구 세트 등에서도 부당해 보이는 추가 비용을 책정하며 손님을 당혹스럽게 한다.

영상에서는 객실 요금 외에 총 48만5,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상황이 그려졌고 퇴실 규정도 파격적이다.

다음날 오전 9시까지 퇴실은 물론, 청소와 설거지까지 모두 마치고 나가야 한다는 조건이 등장해 현실의 펜션 이용객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적나라하게 꼬집었다 .


이번 영상은 최근 펜션 업계에서 실제 논란이 된 갑질 사례, 과도한 추가 요금, 빠듯한 입퇴실 시간, 퇴실 시 설거지·청소 강요 등 소비자 불만이 커진 사안들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영상 공개 후 시청자들은 “재밋을려고 보는데 스트레스 받네”, “너무 고증을 잘해서 짜증난다 ”, “팬션업자들이 이영상을 좀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등 현실 후기를 쏟아내며 큰 반향을 보였다 .

한편, 이수지는 다양한 사회적 인물과 현상의 패러디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펜션 사장 캐릭터 역시 특유의 현실 풍자와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건강 악화
    안성기 건강 악화
  2. 2강선우 1억 수수 의혹
    강선우 1억 수수 의혹
  3. 3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4. 4추신수 명예의 전당
    추신수 명예의 전당
  5. 5손흥민 롤모델
    손흥민 롤모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