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와이 쓰나미 경보에 당혹…한유라·김송, 되찾은 평화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하와이 쓰나미 경보에 스타들도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한유라는 3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바다는 여전히 고요하고 평화로운데 일단 일정은 보류했어요. 별일 없이 잘 지나가길"이라는 글과 함께 긴급재난문자 캡처본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하와이에 내려진 쓰나미 경보와 관련한 수십 개의 경고 메시지가 연이어 도착한 모습이 담겨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후 그는 "하와이 와 이런 적은 처음이지만 집에서 김치전 구워먹으며 안정을 취한 지난 밤"이라며 평화를 되찾은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같은 날 김송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와이 오후부터 울린 사이렌. 수영장, 헬스장, 엘리베이터, 알라모아나 비치, 자동차 등등 저녁 7시까지 모두 집으로 대피 소동에 2시간 동안 차 엄청 막히고 한국에서는 여기저기서 걱정돼서 연락이 오고"라고 당시 상황을 실시간으로 전했다.

이어 "내일 새벽 운동 못 갈 거 같아요. 알라모아나 비치 다 막아 놓고 헬스장도 샷다운하고 내일 돼봐야 알겠지만"이라며 현지의 긴박한 분위기를 알린 뒤 해변, 도로의 상황이 담긴 사진도 공유했다.


앞서 이날 오전 11시 24분(현지시간), 러시아 캄차카반도 동쪽 해역에서 규모 8.8의 초강진이 발생했고, 이로 인해 태평양 연안에 광범위한 쓰나미 경보가 발령됐다.

다행스럽게도 다음날인 31일, 김송은 "쓰나미 해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지인들과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공유하며 누리꾼들의 걱정을 덜었다.

한편 한유라는 개그맨 정형돈과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으며, 현재 하와이에 거주 중이다. 김송은 클론 강원래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뒀다.

사진 = 한유라, 김송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이진호 체납
    신은경 이진호 체납
  2. 2대통령 통일교 겨냥
    대통령 통일교 겨냥
  3. 3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4. 4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5. 5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