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인천
흐림 / 22.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이병헌과 열애 당시 파파라치 따돌린 적 있어"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8월 1일 방송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민정이 이병헌과 비밀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8월 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정남매가 여섯 번째 마을 전라남도 고흥 우도를 찾는다. 이와 함께 출연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트로트 황태자 영탁이 게스트로 출격, 정남매와 함께 정 주고받기에 나선다.

이날 정남매와 영탁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꽃을 피운다. 특히 붐이 연예인들의 비밀연애 이야기를 꺼내는데, 이때 이민정이 자신의 경험담을 공개한다. 이민정은 "나는 파파라치를 따돌린 적도 있다"라며 남편 이병헌과의 비밀연애 에피소드를 풀어놓는 것. 흡사 추격전과도 같았던 당시의 이야기에 정남매와 영탁 모두 눈을 번쩍 뜨며 집중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민정은 정남매 막내 김재원의 새 드라마 촬영에도 높은 관심을 보인다. 이에 김재원은 "너무 더운데 다 야외 촬영이라 힘들다"라고 귀엽게 하소연하자 이민정은 격하게 공감하며, 동생을 '우쭈쭈'해 웃음을 준다. 이어 이민정은 "공유 오빠와 드라마 찍을 때 여름이었다, 너무 더워서…"라며 충격적인 에피소드도 밝힌다.

이와 함께 이민정의 예측불가 행동으로 제작진이 모두 당황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갯벌에 들어갔다 나온 이민정이 카메라가 있는데도 아무렇지 않게 하의를 훌러덩 벗어던지는 것. '가오정'에서 반전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민정이, 이번에는 또 어떤 반전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촬영 역사상 가장 폭풍 같은 하루가 펼쳐진다는 전언이다. 정남매가 이렇게까지 감정 동요를 일으키는 것은 처음이라고. 매우 극적이고 가슴 철렁하는 정남매와 게스트 영탁의 하루는 8월 1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전체 댓글 0

댓글 블라인드 기능으로 악성댓글을 가려보세요!

블라인드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편스토랑 손연재 은퇴 심경
    편스토랑 손연재 은퇴 심경
  2. 2앤더슨 장염
    앤더슨 장염
  3. 3한화 선수단 방출
    한화 선수단 방출
  4. 4정몽규 FIFA 부위원장
    정몽규 FIFA 부위원장
  5. 5울산 가을리그
    울산 가을리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