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윤선아, 데뷔 후 첫 연극 도전…‘조립식 가족’ 캐스팅

MBN
원문보기

iHQ

배우 윤선아가 연극 ‘조립식 가족’으로 첫 연극에 도전한다.

‘조립식 가족’은 보육원을 퇴소한 30대 청년들이 명절에 한자리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2022년 초연 당시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극 중 윤선아는 이혼도 하지 못한 채 정식의 집에 얹혀사는 정미 역을 맡았다. 정미는 남편의 외도와 시댁의 냉대 속에서 술에 의지하며 살아가는 인물. 윤선아는 정미가 지니고 있는 내면의 아픔과 성장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윤선아는 소속사 iHQ를 통해 “첫 연극이라 설레면서도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연습에 들어가고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니 하루하루가 즐겁고 소중하게 느껴지고 있다“라며 ”정미로서, 그리고 팀의 일원으로서 무대 위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2년 SBS ‘드라마의 제왕’으로 데뷔한 윤선아는 ‘굿 닥터’, ‘숨바꼭질’, ‘레벨업’, ‘엄마가 바람났다’, ‘내 남편이 나를 죽였다’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건강기능식품, 생활가전, 골프웨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광고계에서도 눈부신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올해 하반기에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리버스’ 방송을 앞두고 있어 활발한 행보를 예고하고 있는 상황. 이에 ‘조립식 가족’으로 연극 무대에 첫발을 내딛는 윤선아가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윤선아가 출연하는 연극 ‘조립식 가족’은 오는 8월 6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지구인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