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우리은행, '광화문 BIZ프라임센터' 개점…기업금융 거점 확대

머니투데이 이병권기자
원문보기
지난 30일 (왼쪽부터) 이존우 (주)알스퀘어 대표,  윤건수 DSC인베스트먼트(주) 대표, 정계성 김앤장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정진완 은행장(왼쪽 네번째), 배연수 기업그룹장, 정인재 센터장이 ‘광화문 BIZ프라임센터’ 개점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우리은행

지난 30일 (왼쪽부터) 이존우 (주)알스퀘어 대표, 윤건수 DSC인베스트먼트(주) 대표, 정계성 김앤장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정진완 은행장(왼쪽 네번째), 배연수 기업그룹장, 정인재 센터장이 ‘광화문 BIZ프라임센터’ 개점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광화문BIZ(비즈)프라임센터'를 개점했다고 31일 밝혔다. BIZ프라임센터는 우리은행의 기업금융 특화 채널이다.

'광화문BIZ프라임센터'는 13번째로 문을 여는 BIZ프라임센터다. 서울의 3대 주요 업무지구인 △CBD(광화문·종로) △GBD(강남) △YBD(여의도)와 IT산업 중심지로 부상한 △성수 지역까지 포괄하겠다는 전략이다.

우리은행은 '광화문BIZ프라임센터'에 기업금융 전문가뿐만 아니라 PB(프라이빗 뱅커)와 비영리기관 전담 인력을 배치해 기업금융과 자산관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예금 △대출 △외환 △파생상품 △퇴직연금 등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한다.

정진완 행장은 "광화문BIZ프라임센터에서 차별화된 전문 인력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업 고객에게 최적화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든든한 금융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병권 기자 bk223@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노시환 연봉 10억
    노시환 연봉 10억
  3. 3광양 산불 확산
    광양 산불 확산
  4. 4이정후 WBC 출전
    이정후 WBC 출전
  5. 5무인기 개조 압수수색
    무인기 개조 압수수색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