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4기 옥순 VS 26기 순자, '첫인상 올킬女'는 누구?…데프콘 "진짜 이렇게?" (나솔사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24기 옥순과 26기 순자 중 '첫인상 인기녀'가 탄생한다.

31일 방송되는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에 입성한 미스터들이 '첫인상 선택'을 하는가 하면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다.

이날 11기 영숙을 필두로, 23기 순자-옥순, 24기 옥순, 25기 옥순, 26기 순자가 솔로민박에 집결한 가운데, 제작진은 미스터들의 '첫인상 선택'을 진행한다. 미스터들이 자신이 관심 있는 솔로녀 옆으로 가서 서면, 그 자리에서 '첫인상 선택' 추억을 사진으로 찍어주는 이벤트를 해주는 것.

잠시 후, 미스터들이 차례로 자신의 원픽녀 옆에 서고, 이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진짜 이렇게 재밌게 갈 거냐?"며 의외의 결과에 놀라워 한다.



특히 한 솔로녀는 "오늘 복 받으셨다!", "외모가 아름다우시다" 등 미스터들의 칭찬을 받으며 '첫인상 올킬녀'에 등극한다. 직후 이 솔로녀는 "기쁘고 다행"이라고 흐뭇한 미소를 짓는데, 과연 솔로녀들 중 누가 '첫인상 인기녀'가 됐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인기녀'의 뿌듯함과 달리, 아쉬움에 한숨짓는 솔로녀들도 있다. 한 솔로녀는 "내가 짜장면을 먹을 리가 없는데"라며 현실 부정을 하고, 또 다른 솔로녀는 "첫인상은 첫인상인 뿐"이라며 "전 오래 두고 봐야 매력 있는 스타일"이라고 멘탈 관리를 한다.


'첫인상 선택' 결과는 31일 오후 10시 30분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NA, SBS Plus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