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이티즈(ATEEZ) 윤호 첫 스크린 도전 '백! 스테이지' 메인 예고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CJ ENM

사진 제공 CJ ENM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뮤직 스낵무비 '백! 스테이지' (Back! Stage, 감독 방성준)가 오늘(31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윤호의 첫 스크린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 28일 그의 뒷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오픈된 메인 예고편은 CGV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예고편은 백스테이지로 향하는 기석과 그의 등장을 예상치 못한 유원(이찬우 분)의 갈등으로 시작된다. 과거의 상처와 복잡한 감정이 되살아나며 충돌이 고조되고, 끝내 몸싸움으로 번지는 극도의 긴장감을 전한다. 짧은 예고편임에도 강한 인상을 남긴 윤호의 첫 스크린 연기에 에이티즈 팬들은 물론 영화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기획부터 제작, OST까지 전 과정을 주도한 CJ ENM은 '선재 업고 튀어', '유미의 세포들', '사랑의 불시착', '도깨비' 등 다수의 히트 OST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음악성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신선한 음악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CJ ENM은 이번 단편영화 '백! 스테이지'를 통해 기존 영화의 경계를 확장하는 새로운 시도로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 스테이지'는 iPhone 16 Pro로 전체 촬영된 22분 분량의 '뮤직 스낵무비'다. 지난해 손석구 주연의 숏폼 영화 '밤낚시'가 각종 영화제와 광고제에서 다양한 수상을 기록하며 주목을 모은 데 이어, 이번 작품은 음악이라는 장르적 특색을 더해 스낵무비 열풍을 이끌 차세대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백! 스테이지'는 2년 전 자신을 내쳤던 밴드로부터 갑작스러운 무대 제안을 받은 보컬 '기석'이 백스테이지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음악과 청춘, 성장을 키워드로, 다시 하나가 되는 무대와 음악의 힘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오는 8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무인기 주장 윤대통령실
  5. 5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