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최다치즈’ 헨리, 최다니엘·이현우와 형제 케미…사이판 여행 마무리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사진 I  유튜브 채널 ‘뮤스비(M:USB)’

사진 I 유튜브 채널 ‘뮤스비(M:USB)’


헨리가 사이판 여행기로 웃음을 선사했다.

헨리는 최근 유튜브 채널 ‘뮤스비(M:USB)’를 통해 공개된 ‘최다치즈’ 사이판 특집에서 배우 최다니엘, 이현우와 여행을 떠나 유쾌한 시너지를 선보였다.

사이판에서 둘째 날을 맞은 헨리는 최다니엘, 이현우와 함께 배를 타고 낚시 포인트로 이동했다. 세 사람은 최다니엘이 갓 잡은 쥐치를 신선한 회로 맛봤다. 헨리는 동생인 이현우에게 시식 순서를 양보하는 매너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스노클링 포인트로 이동한 헨리는 바다에 입수해 투명하게 보이는 사이판 바다 세계를 만끽했다. 헨리의 센스 있는 제안으로 세 사람은 바닷속 하이파이브를 하며 형제 같은 케미를 발산했다.

최종 목적지인 마나가하섬에 도착한 세 사람은 자신들을 알아보는 현지 관광객들과 기념사진을 남겼고, 선베드에 누워 이야기를 나누며 힐링을 만끽했다.

섬에서 나온 헨리는 최다니엘과 바다 한가운데서 파라세일링에 탑승해 하늘로 날아올랐다. 겁에 질린 표정도 잠시 무사히 착륙한 헨리는 다시 여유를 되찾았다.


가오리 체험까지 마친 후 세 사람은 현지 한식당에서 생참치회, 생갈비 등 만찬을 즐겼다. 식사 도중 최다니엘은 “헨리가 탄수화물도 안 먹고 관리하더라”라며 헨리의 철저한 자기 관리에 감탄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헨리는 ATV, 그로토 동굴 스노클링, 디너쇼 등 각종 이색적인 체험을 즐기며 알찬 여행기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후 헨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여행의 여운을 나누기도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