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재혼' 은지원, 빛보다 빠른 노선 변경 돌싱남에 돌직구.."이렇게 쉽게?"('돌싱글즈7')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이건 100%야! 진짜 넘어갔는데?”

종합편성채널 MBN ‘돌싱글즈7’에서 한 돌싱남이 둘째 날 ‘동물 캐릭터’ 랜덤 데이트를 통해 빛보다 빠른 노선 변경을 진행해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이다은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오는 8월 3일 오후 10시에 방송하는 종합편성채널 MBN ‘돌싱글즈7’ 3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의 둘째 날,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돌싱남녀 10인의 ‘랜덤 데이트’ 현장이 낱낱이 공개된다.

이날 돌싱남녀 10인은 세 팀으로 나뉘어 게잡이 체험, 트리톱 챌린지, 서핑 등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할 수 있는 이색 데이트에 나선다. 이때 한 돌싱남은 자신의 '1순위'가 아닌 상대와 매칭돼 데이트를 하던 중, 뜻밖의 케미를 발산하며 설렘을 유발한다. 데이트 중 음식을 세심히 챙겨주는 등 ‘남친’에 완벽 빙의한 돌싱남의 행보에, 은지원은 “이건 100%야! 진짜로 넘어갔는데?”라며 놀라워한다. 그러면서 그는 “이렇게 쉽게 (마음이) 바뀐다고?”라고 반신반의한다. 이에 이지혜는 “초반이기 때문에, (1순위를 향한 생각이) 아닌 걸 파악했으면 빨리 내 짝을 찾아야지~”라고 돌싱남의 급선회 러브라인을 응원한다.


그런가 하면 ‘첫인상 올킬녀’ 명은은 데이트 중, “누군가가 나에게 관심이 있다는 게 느껴지는지?”라는 질문에 “아니, 전혀”라며 고개를 가로젓는다. 이를 지켜본 여성 MC들은 “거짓말! (호감을) 절대 모를 수 없다”고 입을 모은다. 반면 유세윤-은지원은 “정말 모르는 눈빛인데?”라며 명은 편을 들어준다. 남녀 MC간의 ‘설전’이 불붙은 가운데, 명은의 진짜 속내와 진실이 무엇인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돌싱글즈7’은 2회 방송까지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 TOP 10’ TOP3에 안착하며 탄탄한 인기를 증명했다. 아울러, 지난 방송을 통해 돌싱남녀 10인의 ‘이혼 사유’를 공개해 전 국민적 관심을 받은 ‘돌싱글즈7’는 3회에서 ‘랜덤 데이트’ 현장에 이어, 이들의 ‘직업’ 공개까지 속행한다. 제작진은 “앞으로의 방송에서 매회 차마다 새로운 정보공개가 진행되며 속도감 있는 전개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eon@osen.co.kr

[사진]MBN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유담 논문 특혜 의혹
    유담 논문 특혜 의혹
  4. 4조국 대표 자선냄비
    조국 대표 자선냄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