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좀비딸' 후기 입소문 터졌다...무대인사 일정과 쿠키여부는?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좀비딸 스틸컷, 웹툰 원작 결말 출연진 / NEW 제공

좀비딸 스틸컷, 웹툰 원작 결말 출연진 / NEW 제공


영화 '좀비딸'이 제대로 터졌다.

3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결과 영화 '좀비딸'(감독 필감성)은 개봉 당일인 전날 43만101명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5년 최고 흥행작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42만3892명)을 뛰어넘은 것은 물론, '극한직업'(36만8582명)을 제치고 역대 한국 코미디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다.

또한 '파묘'(33만118명), '서울의 봄'(20만3813명) 등 천만 영화를 비롯해 작년 여름 최고 흥행작 '파일럿'(37만3859명)의 오프닝 스코어까지 뛰어넘으며, 최근 5년간 개봉한 비시리즈 한국영화 가운데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는 등 각종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좀비딸’ 무대인사 일정 / NEW 제공

영화 ‘좀비딸’ 무대인사 일정 / NEW 제공


실관람객 반응도 뜨겁다. CGV 에그지수 91%, 롯데시네마 9.1점, 네이버 9.08 등 높은 평점을 기록 중이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만족도 1000% 웃다가 울다가 이렇게 착하고 무해한 영화를 만나서 행복했다!"(Chica***), "유쾌함, 감동 둘 다 잡은 시원한 여름영화!"(진정한 김종욱***), "적재적소 코미디, 마지막 찐한 감동까지!"(특별한모아나***), "파워 T도 봉인해제한 영화!"(최*희) 등 웃음과 감동을 절묘하게 버무린 '좀비딸'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여름의 남자 조정석!! 확실하네요 ㅎㅎ 좋은 영화 감사합니다!!"(완벽한범블비14***), "좀비딸 진짜 꿀잼!! 조정석 미침!!! 연기 최고! 한번 더 보러 갑니다!!"(빛나는마틸다***), "조정석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웃어! 하면 웃고, 울어! 하면 울고 나오는 영화 ㅋㅋㅋ" (영원한신데렐라***) 등 여러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좀비딸’ 무대인사 일정 / NEW 제공

영화 ‘좀비딸’ 무대인사 일정 / NEW 제공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이다.


'F1 더 무비'는 11만8149명이 극장을 찾아 2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수 263만7781명이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8만3988명이 관람하며 그 뒤를 이었다. 누적관객수 82만6409명이다.

한편 손익분기점은 220만 명이며, 쿠키영상을 따로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2. 2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3. 3용인FC 김민우 영입
    용인FC 김민우 영입
  4. 4배드민턴 세계 1위
    배드민턴 세계 1위
  5. 5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