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SC리뷰] 폭식 후엔 ‘채찍’…현영, 치팅데이 후 다이어트 리커버리 루틴 공개('퍼펙트라이프')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현영이 여름맞이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파격 공약을 내걸었다.

30일 방송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여름 특집에서는 MC 현영이 한 달간의 체중 감량 도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영은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며 의지를 드러냈고 이를 들은 패널 이성미는 "이제 네가 살 뺀다는 말은 못 믿겠다"고 웃으며 반박했다.

이에 현영은 "한 달 뒤 목표 체중을 달성하지 못하면 시청자 100분께 선물을 쏘겠다"고 선언, "스튜디오에서 체중계 위에 직접 올라가겠다"는 말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영의 현실적인 휴가 일상도 공개됐다. 수영복 위에 겉옷을 겹쳐 입은 채 등장한 현영은 "예전엔 비키니가 기본이었다. 요즘은 몸매를 가리게 된다"고 솔직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2006년 촬영한 다이어트 비디오 속 날씬한 모습이 공개됐고 현영은 "그때 여자 연예인 배꼽은 다 일자였는데 내 배꼽이 제일 예뻤다"며 "어느 톱 여가수가 '배꼽 어디서 했냐'고 전화까지 했다"고 비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현영은 바비큐, 훠궈, 맥주 등으로 휴가 중 치팅데이를 즐긴 뒤 다음 날 철저한 '폭식 리커버리' 방법을 소개했다. 아침부터 16시간 공복을 유지하며 식사를 미루는 모습을 보였고 아들과 자신의 식사를 미리 준비해 놓은 뒤 정해진 시간이 올 때까지 기다리는 인내심도 보였다.

현영은 "다이어트할 땐 치팅데이는 당근이고 다음 날은 채찍"이라며 공복 유지, 따뜻한 차 마시기, 채소·단백질 위주 식사 등 자신만의 실전 다이어트 노하우도 공유했다. 이어 휴가지 복귀 다음날에는 독특한 숙취 해소법까지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