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혼집 의혹' 김종국, 결혼 임박했나 "날짜 잡으면 얘기하겠다"('옥문아들')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장구의 신’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임영웅과 함께했던 무대를 회상한다.

이날 박서진은 무명 시절 임영웅과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실제로 박서진과 임영웅이 ‘아침마당’에서 함께 부른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무대는 지금까지 조회수 348만을 기록하며 여전히 화제의 무대인데. 박서진은 무명시절 임영웅과 함께 ‘고속도로 아이돌’로 불리며 컬래버 앨범을 발매했다며, 임영웅과의 깜짝 과거를 밝혀 옥탑방 MC들을 놀라게 한다. 박서진이 임영웅과의 시절을 추억하며 부른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는 본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이어 박서진은 옥탑방의 아이유, 홍진경과 역대급 컬래버 무대를 펼친다. ‘장구의 신’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어떤 곡이든 장구로 소화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낸 박서진은 옥탑방 MC 홍진경과 아이유의 '좋은 날'을 즉석 컬래버하게 되는데. 홍진경의 독특한 박자 감각에도 굴하지 않고 박자감 폭발하는 모습을 보이며 장구를 치는 ‘장구의 신’ 박서진의 본업 현장은 오직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 가능.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자가를 마련한 김종국이 자신을 둘러싼 신혼집 의혹에 입장을 밝힌다. 김종국은 진짜 신혼집인지, 결혼할 여자는 누군지 캐묻는 옥탑방 MC들을 향해 김종국은 “여자가 있는 게 아니고, 이사 온 집에서 내가 결혼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그 집이 신혼집이 되는 것이다”라며 해명에 나섰다고. 이어 “결혼 날짜 잡으면 얘기하겠다”라며 폭탄 발언을 해 옥탑방 MC들을 놀라게 했는데. 이에 옥탑방 MC들 사이에서는 결혼하면 박서진이 출연 중인 ‘살림남’에 고정 출연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졌다고.

김종국 신혼집 의혹의 진실은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2‘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