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48kg' 박나래, 14kg 감량하더니 "거의 웨딩촬영했다"..피오도 '깜짝'(나래식)

OSEN
원문보기

[OSEN=김나연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새로운 프로필 사진에 대한 뿌듯함을 전했다.

30일 '나래식' 채널에는 "이수혁X아린 | "칸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예요...?" | S라인, 칸 트로피, GD 테킬라, 시나몬 오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제작진은 "들어가기 전에 언니 너무 예뻐졌다더라"라고 새 프로필을 언급했다. 박나래는 "부끄럽게 이런거 안 하려 그랬는데"라며 벽에 장식해둔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오늘 비주얼특집 아니냐"고 말했고, 박나래는 "오늘 오시는 분들이 비주얼 왕자님 공주님이어서. 5년만에 프로필을 찍었는데 우리 몇 벌 입었지? 7벌을 입었다. 원래 얘기된건 4벌이었다. 거의 웨딩촬영이었다 진짜. 신랑만 없었지. 여기 사진작가님이 거의 예술 필름을 찍었다 싶을 정도로 예술의 혼을 태웠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제작진은 "원픽은 뭐냐"고 물었고, 박나래는 "이게 좀 분위기가 달라서"라며 얼굴을 클로즈업해 찍은 이미지를 골랐다.

그는 "개관적으로 봐도 내가 자랑하는게 아니라 좀 잘나왔지 않냐. 사랑하고 존경하는 우리 기자님들이 많은 기사를 내주셔서 피오가 그러더라. '아이 누나 프로필사진 잘 나오긴 했는데 기사가 왜 자꾸 나는거야? 네이버에 왜 자꾸 나오는거야?' 라고. 나도 민망한데 많이 내 주셨더라. 한 10년은 써야죠. 10년 쓰겠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나래식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