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JTBC 언론사 이미지

여름, 첫사랑 '콜바넴' 재개봉…싱그러운 추억의 순간

JTBC
원문보기



싱그러운 여름, 다시 만나는 첫사랑의 향수를 추억할 기회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이 내달 13일 개봉을 확정짓고 썸머 무드 포스터 시리즈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이탈리아에서 지루한 휴가를 보내던 열일곱 소년 엘리오와 그의 앞에 나타난 올리버의 여름날 햇살보다 찬란한 사랑을 그린 영화.






올여름 극장 개봉 소식을 알린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 관객들은 '나의 여름이 돌아왔다' '여름이었다 그자체' '덕분에 무더운 8월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봅니다' '오라, 여름이여' 등 여름 영화 마스터피스를 향한 기다림의 마음을 표했다.

이에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엘리오와 올리버 두 사람의 모습 외에도 이탈리아의 뜨거운 햇볕, 맑고 청량한 물가, 싱그러운 복숭아나무 등 계절의 온도와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비주얼로 채워진 썸머 무드 포스터 시리즈를 깜짝 선물로 내놨다.





또 함께 공개 된 보도스틸은 유난히도 뜨거웠던 그해 여름을 함께한 엘리오와 올리버의 모습을 확인시킨다. 기타와 피아노를 연주하는 엘리오의 모습을 비롯해, 물놀이를 하고 야외에 앉아 쉬며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는 엘리오와 올리버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만날 수 있다.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 특유의 감각과 아름다운 미장센 역시 고스란히 담겨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의 한 페이지를, 아직 영화를 접하지 못한 관객들에게는 '그 유명한 작품'에 대한 설레임을 더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