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2.8 °
OSEN 언론사 이미지

'2세 연하 재혼' 조혜련, ♥남편과 공동 작사 "음악 시작했다"('라스')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오세진 기자]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조혜련이 남편에 대한 애정을 흠뻑 드러냈다.

30일 방영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밴드 페퍼톤스와 함께 '메카니즘'을 결성해 신곡을 낸 조혜련이 등장했다. 조혜련은 “제가 여러 가지 새로운 걸 많이 도전하지 않냐. 이번에 밴드를 결성했다. 페퍼톤즈와 함께한다”라면서 “제가 작사를 두 곡 정도 했다.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을 생각하는 그런 노래다”라며 노래를 설명했다.

이 노래에는 비하인드가 있었다. 조혜련은 “이 이야기는 남편과 인생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작사를 하게 됐다. 남편이 2년 전부터 트로트 작사나 작곡을 하는 달란트가 있던 거다”라고 말하며 남편에 대한 재능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조용조용한 페퍼톤스에 대한 질문에 조혜련은 “페퍼톤스가 카이스트 출신인데 내향인이다. 자기 의견을 잘 못 드러내더라. 나는 의상을 반짝이로 가고 싶었다. 브루노 마스 같은 노래 의상이 좋더라”라면서 “처음에 아이디어를 냈을 때 그것도 좋겠네요, 하더니 매니저한테 연락 와서 ‘반짝이 안 입겠다’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예능 ‘라디오스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고우림 김연아 편스토랑
  2. 2저스트 메이크업
    저스트 메이크업
  3. 3안영준 워니 활약
    안영준 워니 활약
  4. 4이재명 대통령
    이재명 대통령
  5. 5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이천수 사기 피소 합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