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마음 고생' 쯔양 최초 방송 복귀, 천만 금의환향 "다이아 버튼 최초 공개"('라스')[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라디오스타’ 먹방 유튜버 중 톱이라고 불리는 쯔양이 여전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30일 방영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유튜버 쯔양이 수줍게 자신을 소개했다. 쯔양은 “제가 작년 6~7월 쯤에 ‘라스’에 나오기로 했는데 작년에 일이 있었다. 그래서 캔슬을 내서 죄송해서 나온다고 했다”라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많은 팬의 응원과 대중의 지지 등을 딛고 여전히 활발한 활동과 함께 엄청난 기부 행렬을 보이는 쯔양. 그는 연신 감사 인사로 고개를 숙였다.

쯔양은 “사실 공식적인 이런 방송 출연은 1년 만이다. 출연을 다 미루다가 ‘라스’에서 섭외를 하셔서 기쁘게 나왔다. 무엇보다 라인업이 너무 좋았다. 저는 소심하고 말을 못하는데, 말씀 잘하시는 아나운서 분이나 가수나 개그우먼들이 나오셔서, 편하게 왔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쯔양은 “저도 지금 안 믿긴다. 처음은 300만, 두 번째 출연 때는 800만, 지금은 1,220만이다. 한국인 비율은 한 40%다. 오늘 천만이 되면 받는 다이아 버튼을 공개하려고 한다”라며 엄청난 구독자 수와 함께 다이아 버튼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예능 ‘라디오스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